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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USTOMER SERVICE

고객지원

출동 및 보증기간 연장 서비스

무상 수리 기간 내의 출동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또는 보증기간을 연장하여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경우 일정의 비용 계약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- 출동 및 보증기간 연장 서비스의 종류
LEVEL0 일반 보증기간 연장 서비스
  • 무상 보증기간(1년) 만료후 추가 무상 서비스 기간을 연장하는 서비스
  • 서비스 가능시간 : 평일 근무 시간 (09:30 ~ 18:30)
  • 년 단위 계약 원칙 이며, 추가 보증기간 연장 비용 별도 계약
LEVEL1 일반 출동 방문 서비스
  • 무상 보증기간내 평일 근무 시간 출동서비스
  • 서비스 가능시간 : 평일 근무 시간 (09:30 ~ 18:30)
  • 년 단위 계약 원칙 이며, 무상 보증 기간내에도 비용 별도 계약
LEVEL2 24시간 출동 방문 서비스
  • 무상 보증기간 내 24시간 출동 서비스(야간/주말/휴일 포함)
  • 서비스 가능시간 : 24시간
  • 년 단위 계약 원칙 이며, 무상 보증 기간내에도 비용 별도 계약
LEVEL3 고객사 상주 서비스
  • 고객사에 서비스 인력을 파견 근무 하는 서비스
  • 서비스 가능시간 : 상주 고객사 근무 시간
  • 500대 이상의 단말기가 한 장소에 사용 중인 경우 별도 계약
  • 각 서비스 별 비용은 단말기 설치 환경 및 출동 조건에 따라 별도 협의 및 계약 됩니다.
  • 출동 및 보증기간기간 연장 서비스 계약은 년 단위를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출동 서비스의 경우 단말기 원격관제기능이 등록 됩니다. (별도 비용 청구)
  • 대량 회선의 고객사의 경우 별도 전화번호의 Call Center를 운영 합니다.
  • 본 서비스는 최초 납품 또는 개통 설치 시에만 계약 진행 합니다.
  • 출동 서비스 접수 후 도착 시간.
  • 지역 시간구분 도착시간
    주요지역 (특별시/광역시) 평일 접수 후 4시간 이내
    야간/주말/휴일 접수 후 6시간 이내
    주요지역 외 지역 평일 접수 후 6시간 이내
    야간/주말/휴일 접수 후 8시간 이내
    도서산간 및 특수 지역 해당없음 별도 협의 후 통보